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19 10:12

노라조, 오늘(19일) 떼창 유발송 '빵'으로 올해 첫 컴백

▲ 마루기획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노라조(조빈, 원흠)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빵'을 발매하며 올해 첫 컴백 활동에 나선다. 

컴백 당일인 이날 0시 노라조는 '생활의 달인' 중 '자취의 달인' 편을 패러디한 '빵의 달인' 영상을 공개해 또 한 번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제빵사 조빈이 등 뒤로 던진 빵이 토스터에 '골인'하고, 이를 원흠이 실감 나게 중계했다. '빵'이 적힌 빵을 든 조빈의 확신에 찬 표정에서 자신감까지 엿볼 수 있다. 

쉽고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를 자랑하는 신곡 '빵'은 시대를 초월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줄 수 있는 노래다. 기본적인 음식은 물론, 원초적인 어감의 의성어, 의태어로도 쓰이는 '빵'의 여러 의미를 담아냈다.  

빵 콘셉트를 표현하는 노라조의 위트는 이번에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 한 번 획기적인 콘셉트 소화력과 특유의 '병맛' 매력까지 입증한 노라조가 본격적인 활동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지난 14일 컴백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린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서도 노라조는 재치 있는 활동을 예고했다. 당시 '빵'의 음원 일부와 사전 티저를 공개하자마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쓰는 행보로 화제성까지 입증했다.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할 노라조의 새로운 메가 히트곡 '빵'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특전 양말, 방부제 등이 담겨 있는 피지컬 앨범은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20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