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17 10:02

‘SM 新걸그룹’ 에스파, 오늘(17일) 데뷔곡 ‘블랙맘바’ 공개

▲ S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데뷔곡 ‘Black Mamba’(블랙맘바)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에스파의 데뷔곡 ‘Black Mamba’는 금일(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Black Mamba’는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파워풀한 댄스곡으로, 주문을 외우는 듯한 캐치한 훅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에스파와 아바타 ‘ae’(아이)의 연결을 방해하고 세상을 위협하는 존재가 ‘Black Mamba’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세계관 스토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뷔 소감에 대해 멤버 카리나는 “아직 실감이 안 난다. 부담도 되지만 좋은 곡, 좋은 무대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고 전했다.

지젤은 “너무 신기하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니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고, 계속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으며, 윈터는 “지금까지 연습한 무대를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너무 설레고 긴장도 된다. 앞으로 밝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에스파, 그리고 윈터가 되겠다. 파이팅”이라고 밝혔다.

닝닝은 “티저 나올 때마다 응원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빨리 무대 위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싶다. 저희 에스파가 좋은 무대 보여드릴 테니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