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16 15:33

'여기 살래' 강성진, 온 가족 함께 제주살이... 집 찾기 도전

▲ 채널A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6일(월) 밤 1시 방송되는 채널A ‘Bye Seoul 여기, 살래?!’에서는 연기파 배우 강성진이 미모의 아내 이현영, 그리고 세 자녀와 함께 출연한다.

지난주 팽현숙&최양락 부부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Bye Seoul 여기, 살래?!’는 서울을 벗어나 전국 각지에 숨겨진 알짜배기 집을 소개하는 신개념 집 소개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부동산 예능과는 달리 ‘스타가 직접 살아본다’는 리얼리티 콘셉트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배우 강성진이 제주도에서 초중고 진학을 앞둔 세 자녀와 함께 살 집 찾기에 나선다. 강성진 부부는 좋은 집을 찾기 위해 무려 60여 군데의 집을 둘러볼 정도로 집에 관심이 많은 프로 전원주택러라고 하는데, 전문가 못지않은 날카로운 눈썰미와 꼼꼼함으로 집을 둘러보며 ‘제주살이’에 대한 기대를 표현한다.

특히 첫째와 둘째를 일반 학교가 아닌 대안학교에 진학시킬 정도로 남다른 교육관을 가진 강성진 부부는 제주도에서 집을 찾는 이유로 “최근 제주도가 새로운 명문 학군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아빠 강성진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늦둥이 딸 민하는 수준급 노래 실력을 선보인다. 강성진 부부는 물론 제작진 모두가 민하앓이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주도 집 찾기에 누구보다도 열성적이었던 늦둥이 딸 민하의 활약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도 집 찾기에 도전한 강성진 부부와 세 자녀의 환상 케미를 보여줄 ‘Bye Seoul 여기, 살래?!’는 오는 16일 월요일 밤 1시에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ye Seoul 여기, 살래?!'는 채널A와 채널A PLUS에서 모두 방영된다. 채널A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시, 채널A PLUS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