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11.16 15:06

MC딩동, '가을 낭만 할로윈 캠핑축제' 성료... 허각 등 참여

▲ 딩동해피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KBS2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서 사전 MC로 활약 중인 MC딩동이 딩동해피컴퍼니 소속 MC들과 의기투합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딩동해피컴퍼니는 최근 가족 대상 캠핑족들을 대상으로 한 깜짝 이벤트 ‘가을 낭만 할로윈 캠핑축제’를 열었다. 명품 발라더 허각의 낭만 미니 콘서트, MC딩동의 신나는 레크레이션, 핼러윈 포토존, 버블쇼, 체험존, 이벤트존 등을 운영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캠핑장 주변 야외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의 표본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는 최소 인원만 거리두기로 입장 가능한 캠핑장에서 철저한 거리두기와 방역을 지키며 진행됐다. 기획부터 섭외, 장소 대관, 협찬 등 MC딩동이 직접 나서 행사를 연출했으며 MC딩동의 좋은 기획과 취지를 듣고 가수 허각, 하나레저, 대행사(아이비컴퍼니), 협찬사(낭만쭈꾸미, 노르디스크, 셰프뮤지엄) 등이 재능 및 물품 기부로 현장을 함께했다.

MC딩동은 “코로나19로 인해 약 10개월간 녹화 현장에서 관객을 만나지 못하고 있고, 나를 비롯한 후배MC들도 행사가 전혀 없는 실정이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오랜만에 캠핑장에 오신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또 무대를 서고 있지 못하는 후배 MC들에게 무대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직접 만들게 되었다”며 “흔쾌히 도움을 준 모든 분과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신 참가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딩동해피컴퍼니와 함께 행사를 주최한 하나레저 이은우 대표는 “MC딩동의 좋은 취지와 열의에 감동했다. 딩동해피컴퍼니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고 싶다. 이번 핼러윈 캠핑축제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 다양한 캠핑장에서 집에 있는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으면서 안전한 이벤트 문화 조성이 어우러진 특별한 기획으로 함께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MC딩동은 캠핑을 라이브커머스에 접목해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는 모바일 쇼호스트 대열에도 합류했다. 현재 다양한 플랫폼에서 입담과 진행능력을 발휘하며 신개념 콘텐츠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한편 딩동해피컴퍼니에는 현재 KBS ‘열린음악회’, 아리랑TV ‘아임라이브’ 등을 진행 중인 MC배를 비롯해 모바일 쇼호스트 MC노크, MC탁 등이 소속돼있다. MC딩동은 최근 후배 양성을 위해 ‘딩동MC아카데미 3기’를 개강했으며 MC를 꿈꾸는 이들에게 재능과 노하우를 전하며 7명의 전문MC를 배출하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