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16 14:42

'고등래퍼4', 티저 영상 공개... 지원자 모집 시작

▲ Mne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매 시즌마다 화제를 모았던 Mnet ‘고등래퍼’가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오는 23일(월)부터 지원자 모집에 들어가며, 그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된 것.

‘고등래퍼’는 국내 최초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랩 대항전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실력 있는 지원자들을 발굴함과 동시에 세상에 외치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랩으로 풀어내며 세대를 뛰어 넘는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해왔다.

오늘(1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고등래퍼’를 통해 실력을 입증한 래퍼들의 가사 내용이 담겼다. ‘고등래퍼3’ 우승자인 이영지는 “철 들길 바라는 어른들의 frame에 나는 소리 내던 야망 대신 품게 돼 silence”, 시즌2 우승자인 이하온은 “행복이란 무엇일까 그것은 어디에도 없으며 동시에 어디에나 있구나. 우린 앞만 보고 살도록 배웠으니까 주위에 남아있던 행복을 놓쳐 빛나지 못하는 거야”라는 등 자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가사에 녹여냈다.

과연 어떤 인재가 나타날지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고등래퍼4’의 지원자 모집은 오는 11월 23일(월)부터 12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2002년부터 2005년생까지 지원 가능하다. 현재 고등학생은 물론 예비 고1까지 가능한 것.

새로운 10대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Mnet ‘고등래퍼4’는 내년 초에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