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16 10:16

보아, 데뷔 20주년 리얼리티 ‘Nobody Talks To BoA’ 17일 첫 공개

▲ S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아 (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데뷔 20주년 리얼리티가 17일 첫 공개된다.

보아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Nobody Talks To BoA - 모두가 그녀에게 말을 걸지 않아’는 11월 17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에서 선공개 되며, 28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 SMTOWN과 유튜브 BoA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Nobody Talks To BoA’는 보아가 데뷔 후 20년간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스타인 만큼, 사람들이 보아를 어렵고 멀게 느끼는 고정관념에 대해 다루며, 보아를 발굴한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해 유노윤호, 엄정화, 정재형, 정승환 등 연예계 선후배들까지 지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보아의 속 깊은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2월 1일 발매 예정인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BETTER’ 준비 과정과 지난 활동 이야기, 평범한 일상까지 데뷔 20주년을 보내는 보아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오늘(16일) 오전 10시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와 네이버TV SMTOWN 채널, 유튜브 BoA 채널 등을 통해 리얼리티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보아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뮤직 다큐멘터리 ‘202020 BoA’, 보아의 명곡들을 리메이크한 ‘Our Beloved BoA’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