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16 10:01

‘런닝맨’ 20살 송지효-5살 이광수?, ‘런닝맨’ 신박한 노포 레이스

▲ SBS ‘런닝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런닝맨’ 지난 15일 방송된 레이스는 서울 시내 30년 이상의 노포 식당을 찾아 식사할 때마다 식당의 세월만큼 나이가 차감되는 ‘노포 기록 레이스’로 꾸며져 김수용, 남창희, 에이핑크 보미-남주, 세븐틴 민규-호시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에이핑크 팀, 세븐틴 팀, 김수용-남창희 팀으로 나뉜 가운데, 이 중 김수용-남창희 팀은 무려 198세로 집계되어 압도적인 불리함을 가진 채 불꽃 튀는 나이 차감 전쟁을 시작했다. 팀 대결도 중요하지만, 개인 나이에 따라서도 벌칙자가 정해져 한 치의 양보가 없었다.

세븐틴 팀은 49년된 최루탄 해장라면 집을 찾아 송지효, 전소민이 각각 20살, 10살을 차감했고, 양세찬은 20살이 된 송지효에게 “내가 아주 호되게 혼낼 거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용-남창희 팀은 김수용이 35살을 차감하며 20살이 됐고, 1966년 개업한 명동의 유명 칼국숫집에서 에이핑크 팀은 이광수와 김종국이 무려 30살, 20살을 깎았다. 멤버들은 갑자기 어린이가 된 이광수를 어린이 대하듯 놀렸다. 

이후 김수용-남창희 팀은 84년 역사의 해장국 집으로 가 지석진의 나이를 42살 차감했고, 에이핑크 팀의 보미는 37년 된 평앙냉면 집에서 남은 나이를 모두 차감시키고 가장 먼저 0살이 됐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노포 기록 레이스’ 최종 결과와 함께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진과 함께 하는 ‘절찬모집! 펜트하우스’ 레이스가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