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14 09:20

비투비 포유, 'Show Your Lov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비투비 포유(BTOB 4U)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의 타이틀곡 'Show Your Love' 뮤직비디오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각기 다른 공간 속 저마다의 이야기를 가진 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영화 같은 영상미에 멤버들의 한층 깊어진 감성, 화려한 비주얼이 더해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신곡 'Show Your Love'는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군 입대 전 작곡한 뭄바톤 댄스 곡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지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 외에도 R&B, 펑크 록, 모던 록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가득 채운 이번 신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