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1.13 09:25

AK렌트카, ’올 뉴 렉스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쌍용자동차의 대표 SUV 브랜드의 신모델인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이 시작됐다.

‘올 뉴 렉스턴’은 내, 외관 스타일의 세련된 변화와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비롯한 최첨단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을 적용해 주목받았다.

이에 신차장기렌트 및 오토리스 전문 ‘AK렌터카’는 신형 렉스턴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며 선발주를 진행하고 있다.

AK렌터카는 사전계약을 체결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들도 제공 중에 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추가할인율을 제공하고 심사기준의 완화를 적용했다. 또한, 무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해 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품은 최저 24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계약 만기 시 차량의 인수나 반납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또한 신형 렉스턴 외에도 더뉴 그랜저, 팰리세이드, 제네시스 G80 기아자동차 셀토스, 더뉴K7이 있으며, 이외에도 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등 다양한 차량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렌터카 또는 리스카의 경우 방문하는 곳에 따라 가격대가 천차만별로 달라지게 되니 유의해야 한다”며 “당사를 예로 들었을 때 롯데렌터카(신차장), SK렌트카, 레드캡 등을 비롯해 현대, 롯데, 하나 캐피탈 등의 대형 캐피털사와 AJ, SK 홈쇼핑 등 약 20여개의 협력사의 견적을 토대로 공정하게 가격비교를 진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