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1.12 14:35

액상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C-Type’, 한정판 색상 5종 출시

▲ 하카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액상형 전자담배인 하카시그니처의 ‘C-type’ 한정판 색상 5종을 출시하며 총 7가지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한정판 색상 5종은 다크브라운, 다크그린, 옐로우, 레드, 퍼플이며, 12일부터 전국 하카시그니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하카시그니처 전용 액상 팟은 블랙, 화이트라벨을 통틀어 총 17종의 POD 라인업을 갖췄다. 블랙라벨은 연초를 사용하다 액상형 전자담배로 전환하거나, 연초 담배의 중후한 맛을 선호하는 사람을 위해 서든 리프/이스턴 리프/골드리치/아이스망고/아이스멜론/핑크베리/글레시어민트/글레시어G.민트/다크멘솔 등 9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화이트라벨은 레비타/콜드블루/썬라이즈/아이스프레소/알로/스윗썸머/샤인퍼플/미들리프 등 8종으로 상큼한 과일 맛에 시원함을 더해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액상형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는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방식으로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냄새가 적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지난 7일 하카시그니처의 ‘C-Type’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하카시그니처’의 POD 3팩을 구매하면 권장 소비자가 78,000원인 하카시그니처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하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