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1.10 19:12

유키스, 미국 투어 첫 공연 성황리에 마쳐

뉴욕포스트지와 단독인터뷰 등 공연 첫 날부터 각 종 언론 매체 비상한 관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유키스가 미국 진출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

유키스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9일 저녁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위치한 뉴욕 베스트 바이 시어터에서 미국 단독 콘서트 투어의 서막을 올리며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7일 첫 번째 미국 단독 콘서트 투어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한 유키스는 미국 도착 첫날부터 엠티비(MTV), 뉴욕 포스트지(Neyork Post) 등 여러 매머드급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가지며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유키스는 인터뷰 내내 자유로운 영어 구사로 여러 매체에 좋은 인상을 남겨 미국진출의 산뜻한 출발신호탄을 올렸다.

▲ 최근 뉴욕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유키스 (NH미디어 제공)

뉴욕, 샌프란시스코, LA 등지를 순회하는 이번 유키스 미국 단독 콘서트 투어는 단순한 투어 공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조심스럽게 미국 진출을 점쳐볼 수 있는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또한, 유키스는 이번 콘서트 투어를 위해 미국 내 넓은 로컬영역을 지닌 ‘엠넷 아메리카’와 파트너쉽을 맺으면서 완벽한 영어구사로 현지 진출에 언어의 장벽이 없는 유키스와 ‘엠넷 아메리카’의 프로모션 시스템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이루면서 어떠한 성과를 이루어 낼지 그 결과에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키스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10일 저녁 미국 투어의 두 번째 지역인 샌프란시스코(The Warfield Theatre)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공연 후에는 마지막 공연장소인 LA로 이동해 콘서트와 프로모션 활동까지 소화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