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11 16:43

'라디오스타' 정인, "육아에 지친 조정치 등 쓰다듬다 둘째 탄생"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정인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 조정치의 등을 성스럽게 쓰다듬다가 둘째가 탄생한(?) 비화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11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이적, 폴킴, 정인, 샤이니 키와 함께하는 ‘가수라 다행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인은 지난 2002년 리쌍 1집 타이틀곡 '러시(Rush)'에 객원 보컬로 참여하며 데뷔했다. 독보적인 목소리로 대중은 물론 다른 뮤지션들의 마음마저 뺏은 그는 솔로 가수로, 또 여러 가수와 협업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2013년에는 오랜 연인 가수 겸 기타리스트 조정치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정인은 어느 날 육아로 지친 조정치가 안쓰러워 그의 등을 쓰다듬다 둘째가 생겼다고 수줍게 고백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정인의 깜짝 고백에 MC들은 "조정치는 사랑해주는 거로 알았나 보다", “사인으로 안 거 아니냐”며 장난기 가득하게 놀렸고, 정인은 “정말로 성스러웠거든요. 제 스킨십이”라고 상황을 수습하려다 되레 현장을 더 뒤집어 놨다고 해 정인 부부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 정인은 둘째가 생긴 걸 알기 전 꾼 예지몽 스토리부터 오랜 연인에서 남편이 된 조정치 그리고 두 아이와의 알콩달콩한 일상 에피소드도 들려준다. 특히 한 때 무기력의 대명사로 꼽히던 조정치와의 결혼을 앞두고 고민이 많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한 정인은 조정치의 뜻밖의 다복한 사주 풀이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어 지난해 출산 후 활동이 뜸해 보였던 정인과 그의 남편 조정치는 VIP 관객(?) 두 명을 위한 신곡 발표에 열중했다고 털어놓으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고 저절로 웃음이 터져 나오게 하는 자장가와 식사 송을 들려준다는 전언이다.

정인의 자칭 ‘성스러운 스킨쉽’ 스토리는 오늘(11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