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11 12:14

'쇼챔피언', 몬스타엑스-여자친구-AB6IX-박지훈 컴백 무대 공개

▲ MBC플러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쇼챔피언’이 초대형 K-POP아티스트의 컴백 러쉬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은 11일(수) 오후 6시 MBC M과 MBC 에브리원 동시 방송을 통해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AB6IX, 박지훈 등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화려한 디스코 퀸으로 변신한 여자친구는 ‘回 시리즈’의 완결판인 정규 앨범 3집 ‘回:Walpurgis Night’로 돌아온다. 멤버 은하, 유주, 엄지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MAGO’ 무대를 통해 여자친구만의 중독성 강한 레트로풍 디스코를 선보인다. 또한,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를 통해 선정된 멤버가 컴백 무대의 엔딩을 특별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전 세계 80개국 아이튠즈, 애플뮤직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몬스타엑스가 타이틀곡 ‘Love Killa’로 컴백한다.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Love Killa’ 무대를 통해 모든 걸 다 던져 쟁취하고 싶은 사랑의 유혹을 노래,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그리고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가 약 5개월 만에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해 돌아온다. AB6IX는 멤버 이대휘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SALUTE’와 멤버 김동현이 작사, 작곡한 수록곡 ‘이게 그리움이 아니라면 대체 뭐겠어(MAYBE)’ 무대를 선보인다. AB6IX는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진정한 완성형 아티스트돌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웹 드라마 ‘연애 혁명’ 주연으로 활약 중인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은 사랑의 감정을 여러 가지 테마로 풀어낸 첫 정규 앨범 ‘Message’로 컴백한다. 박지훈은 몽환적 분위기의 타이틀곡 ‘GOTCHA’를 통해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 섹시하고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