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11 11:28

‘인어왕자’ 아스트로 문빈, “휘영 몸 좋아... 자극 받아서 열심히 했다”

▲ 아스트로 문빈 (라이프타임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인어왕자: 더 비기닝’ 아스트로 문빈이 수영 장면 촬영 비화를 밝혔다.

11일 오전 라이프타임 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의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라이프타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행사에는 아스트로 문빈, 채원빈, SF9 휘영, 문상민, 유나결이 참석했다.

이날 문빈은 “지난 시즌에선 바다만 들어갔었는데 이번엔 수영도 직접 한다. 완성도 있게 보이려 노력했다”라며 “세 명이서 수영을 하는 장면은 모두 진심이었다. 숨도 안 쉬고 촬영했던 기억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휘영의 몸이 진짜 좋더라. 자극받아서 저도 더 열심히 했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휘영은 “죽어라 운동했는데 쉽지 않더라”라며 “안 그런 척하면서 다들 촬영 전에 푸시업을 했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누적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의 프리퀄 작품으로, 갑자기 다가온 남녀공학 라이프에서 ‘인어왕자’들과 펼쳐지는 예측불허 하이틴 로맨스다.

한편 라이프타임과 KT Seezn이 공동제작한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오늘(11일) 오전 11시 매주 수, 목요일 KT 시즌에서 선공개되며, 오는 18일(수)부터는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