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11 10:40

아우라(AOORA), 브라질 걸그룹 ‘EVE’와 컬래버 음원 발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아우라(AOORA)가 브라질 걸그룹 ‘EVE’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했다.

최근 발매된 아우라와 EVE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Joga Joga’는 강렬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EDM 장르의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매력적인 EVE 멤버들의 보컬과 아우라의 몽환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며 중독성을 유발한다. 특히 한국어와 포루투갈어로 함께 쓴 가사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Joga Joga’의 트랙 메이킹에는 아우라와 함께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겸 DJ 프라이데이(FRIDAY)가 참여했고 멜로디와 가사는 아우라와 EVE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교류를 나눴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아우라는 ‘Joga Joga’를 통해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7일에는 EVE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곡 ‘Joga Joga’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파티를 즐긴다는 가사에 맞춰 신나는 홈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 이들의 모습은 자신들만의 에너제틱함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아우라와 EVE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Joga Joga’은 멜론,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뮤직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