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11 09:08

한살차이, KBS1 ‘누가 뭐래도’ OST ‘You are my everything’ 11일 공개

혼성듀오 한살차이가 일일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한다.[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한살차이는 수록곡 ‘You are my everything’ 녹음을 마치고 11일 음원 발표한다. 신곡은 꾸준하게 앨범 활동과 OST를 선보이며 어쿠스틱 듀오로서 입지를 다져 온 한살차이의 매력이 돋보인다.

‘You are my everything / 사랑은 너 하나로 충분해 / 내 하루는 너로 가득해 / You are my everything / 몇 번을 물어도 너야 / 아침과 하루 끝에 / 먼저 생각난 이름 / 너야’라는 노랫말에서 느낄 수 있듯이 지고지순한 감성이 면면이 드러난다.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솔직한 고백을 따스한 글귀로 녹여낸 곡으로 한살차이 멤버 성희의 담백한 톤이 어우러져 드라마틱하게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 한살차이는 2020년 한해 OST 가창 활동에 무게를 두고 시청자,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이루어왔다.

이 곡은 최근 OST 부문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주도로 작업을 진행,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한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 도지원 등의 열연으로 10월 첫 방송 이후 시청률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한살차이의 ‘You are my everything’은 11일 11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