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10 10:25

'히든싱어6' 왕중왕전 최종 우승자는 누구? 295점 받은 장범준 우승자 편해준도 방심불가

▲ JTBC ‘히든싱어6’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TBC ‘히든싱어6’가 시즌6 모창능력자들 중에서도 ‘킹 오브 히든싱어’를 가리는 왕중왕전 2회를 앞두고 ‘1점이 바꾼 반전 결과’를 예고했다.

13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6’ 왕중왕전 2회에서는 연예인 판정단으로부터 300점 만점에 295점을 받은 장범준 편 우승자 편해준의 독주를 따라잡기 위한 다른 모창능력자들의 숨가쁜 추격전이 공개된다. 계속되는 ‘레전드’ 무대에 관객들은 열띤 환호를 넘어 기립박수까지 보냈고, MC 전현무는 “연예인 판정단 올(All) 기립은 처음 같아요. 이번 시즌이 역대급이네요”라며 놀라워했다. 또 “오늘 우승자를 예상하는 게 너무 힘듭니다”라며 혼전을 예상했다.

그런 가운데, 판정단으로 나선 바다가 “투표할 필요가 없다...”며 넋이 나간 표정을 짓고, 백지영이 “너무 똑같았어요...”라며 시름(?)에 빠진 모습도 공개돼 각 무대에 점수를 줘야 하는 판정단들의 고민을 엿보게 했다.

그리고, MC 전현무는 마침내 “이게 웬 운명의 장난인가요. 1점! 1점이 바꾼 반전 결과는...”이라며 최종 우승자 발표를 시작했다. 이어 긴장감이 가득했던 판정단은 뒤집어질 듯 환호하며 다 함께 박수를 치기 시작해, 과연 ‘킹 오브 히든싱어’가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단 1점이 바꾼 ‘반전 결과’와 함께 시즌6 최고의 모창능력자가 발표될 JTBC ‘히든싱어6’는 11월 13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