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기자
  • 음악
  • 입력 2011.02.24 10:37

이석훈과 메이비, 달마시안 깜짝 응원 문자 화제

 

SG워너비와 메이비가 실력파 남성 6인조 그룹 ‘달마시안’ 의 생방송 라디오 출연에 깜짝 응원 문자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MBC-R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95.9Mhz) 초대석에 생방송으로 출연한 달마시안을 위해 SG워너비 멤버 이석훈과 메이비가 실시간으로 깜짝 응원 문자를 보내며 이들의 홍보 대사를 자처했다.
 
메이비와 이석훈은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를 직접 청취하며 “안녕하세요. 메이비예요. 지금 방송 듣고 있어요. 우리 회사 귀여운 막내들 달마시안 파이팅! 많이 사랑해 주세요” , “방송 너무 재미있게 듣고 있는 SG워너비 석훈입니다. 회사 식구 달마시안 많이 응원해 주세요” 라고 실시간 응원 문자를 보내, 달마시안에게 큰 힘이 되어 주었다.

이에 달마시안은 “함께 같은 소속사에 소속된 선배님이시다” 라며 “저희를 위해 많은 조언도 해주시고 모니터도 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고 전했다.
 
또한 SG워너비 김용준도 달마시안 앨범 발매 홍보 글을 본인 트위터에 게재 하는 등 같은 소속사 동료인 달마시안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 메이비 와 이석훈이 라디오를 청취하다가 우연히 같은 날 같은 시간에 문자를 보내 소속사측도 깜짝 놀랐다. 평소 선배로서 아낌없는 조언이 해주는 모습이 보기 훈훈하고 든든하다. “ 고 전했다.
 
소속사 동료들의 지원 사격에 힘입어 달마시안은 타이틀 곡 ‘그 남자는 반대’ 외에도 수록곡 전체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예고 하고 있다.
 
한편 달마시안의 여섯 멤버들은 나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에게 그 남자는 안 된다고 설득 시키는 귀엽고 발칙한 내용이 담긴 타이틀곡 ‘그 남자는 반대’ 의 가삿말에 맞추어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표정과 안무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소파를 이용한 이들의 무대는 달마시안만의 개성이 담긴 패션스타일과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끝없는 찬사를 받았다.
 
INATI (이나티) , DAY DAY (데이 데이) , DARI (다리) , JEE SU (지수) , DANIEL (다니엘) , YOUNG WON (영원) 총 남성 6인조로 이루어진 달마시안은 모든 멤버들이 각자의 끼와 재능을 가진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실력파 남성 그룹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