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09 14:15

쿠잉, 첫 앨범 'COOING' 자켓 이미지 공개... 11월 11일 데뷔

▲ 쿠잉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는 17일 데뷔를 예고한 신인가수 쿠잉의 첫 번째 싱글 앨범 'COOING'의 자켓 이미지와 컨셉포토가 공개됐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는 쿠잉의 자켓 이미지와 함께 컨셉 포토 두 장이 공개됐다. 또한 쿠잉의 상세한 데뷔 일정이 베일을 벗었다. 8일 앨범 자켓 이미지와 첫 번째 컨셉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0일 두 번째 컨셉포토, 12일 뮤직비디오 티저, 15일 앨범 프리뷰, 17일 데뷔 앨범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공개되며 정식으로 데뷔를 한다.

공개된 사진 속 쿠잉은 아티스트적인 매력과 소녀다운 감성이 동시에 묻어 나온다. 화이트 톤의 쉬폰 원피스에 긴 웨이브 머리는 청초한 매력을 더하여 주며, 커튼에 기대어 무언가를 응시하는 쿠잉의 시선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는 17일 공식 데뷔를 알린 신인 가수로 쿠잉은 다방면의 재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로 쿠잉의 데뷔 앨범명은 '쿠잉(COOING)'으로 타이틀 곡 '넌 머물고 싶은 꿈'을 포함 총 세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쿠잉은 “항상 노래를 하고 싶은 본인의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낮은 곳에서 시작해 점점 높은 곳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야심 차게 내놓은 신인가수 ‘쿠잉’에 대해 “쿠잉은 지금 당장 활동을 시작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상당한 끼와 재능을 갖췄으며, 지속적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교감해가며 성장해가는 스토리텔링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꿈을 꾸는 아이’라는 세계관을 갖고 있는 쿠잉의 두 번째 컨셉포토는 오는 10일 오후 7시 스타잇엔터테인먼트 SNS 계정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오는 17일 낮 12시 싱글 앨범 쿠잉(COOING)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