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09 14:11

홍진영, 컴백 첫 주 활동 종료.. ‘트로트 발라드’로 이목 집중

▲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홍진영이 신곡 ‘안돼요’ 첫 주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2일 디지털 싱글 앨범 ‘안돼요(Never Ever)’를 발매한 홍진영은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민 후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컴백 첫 주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4월 발매한 ‘사랑은 꽃잎처럼’ 이후 7개월 만에 ‘안돼요’로 컴백 무대를 꾸민 홍진영은 각 방송마다 기존보다 더욱 성숙한 스타일링과 애절한 선율이 돋보이는 사운드, 홍진영의 가창력이 더해진 무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오케스트라 악단의 합류로 더욱 극대화된 특유의 애절한 감성 사운드와 한층 성숙해진 보컬리스트 홍진영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가창력이 더해지며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한편 홍진영의 신곡 ‘안돼요’는 연인이 떠나간 후 이 세상의 홀로 남은 여자의 심정을 담아낸 트로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트로트의 다변화를 이끌고 있는 홍진영의 새로운 도전을 느낄 수 있는 곡. 가수 황치열이 작곡하고 홍진영이 작사에 참여한 ‘안돼요’는 기존 홍진영의 에너지 가득한 모습과는 다른 애절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