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07 11:55

방탄소년단 슈가, 새 앨범 'BE' 예고… "멤버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앨범이라 기대!"

▲ 빅히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슈가는 7일 공식 SNS에 자신의 취향을 담아 꾸민 '방'을 주제로 한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화이트와 블루 색상이 조화를 이뤄 전체적으로 차가운 기운이 감도는 방 사진과 슈가의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인 클로즈업 샷까지 총 2장이다.

'슈가의 방'은 벨벳 소재의 소파를 중심으로 하얀 벽지와 독특한 곡선이 눈길을 사로잡는 조명, 쇠구슬 등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의상부터 방 안 곳곳에 녹아든 파란색이 눈길을 끈다. 

슈가는 콘셉트 포토와 동시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방'의 오디오 가이드에서 "저에게 파란색은 큰 의미가 있는 색이어서, 이 방을 구성하는 핵심 컬러로 정했다"라며 "은은한 파스텔톤의 파란색, 묵직한 벨벳의 파란색, 제주 바다처럼 짙고 푸른 파란색 등 다양한 파란색이 사용됐다"라고 소개했다.

▲ 빅히트 제공

이어 방에서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한 아이템으로는 발 밑에 놓인 '거울'을 꼽으며 "거울은 참 특별한 물건이다. 자신을 비춰 주고, 여기 지금 존재하고 있다는 걸 일깨워 준다"라고 설명했다.

슈가는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또한 거울처럼, 우리의 모습 그대로를 최대한 담아내기 위해 각 멤버들의 참여가 돋보인다"라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0일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BE (Deluxe Edition)'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선보이며 관심을 끌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