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06 15:54

‘살림남2’ 짐 정리 중 남편의 과거 연애 편지 발견한 김예린, 윤주만에 “몇 명을 울린 거야!”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윤주만 부부가 위험한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 버렸다. 

7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윤주만, 김예린 부부의 달콤살벌한 정리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주만 부부는 겨울 옷을 꺼내기 위해 그동안 한번도 열지 않았던 비밀의 방에 들어갔다. 

방 안에는 예린이 받아온 각종 사은품 등 온갖 물건들이 가득 차 있어 옷장 문을 열 수조차 없었다. 결국 두 사람은 이번 기회에 짐을 정리하기로 하고 두 손을 걷어붙였다. 

한참 동안 짐 정리를 하던 중 주만은 지난 작품들의 대본과 졸업 앨범 등을 발견하고 추억 삼매경에 빠졌다. 특히 주만의 연애 편지를 발견한 예린은 순탄치 않았던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이런 가운데 주만이 간직하고 있던 또 다른 편지들을 본 예린이 “여자를 몇 명을 울린거야”라며 발끈하자 주만은 기억이 안 난다며 극구 부인했고, 급기야 부부싸움으로 번졌다. 당장 버리라는 마지막 경고에도 주만이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자 참다 못한 예린은 자리를 박차고 그대로 집을 나가 버렸다. 

과연 윤주만이 이 사태를 수습할 수 있을 것인지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옛 편지를 둘러싼 윤주만, 김예린 부부의 갈등은 오는 7일(토) 저녁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그려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