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06 14:07

안예슬, KBS1 일일 ‘누가 뭐래도’ 작사 참여 ‘You are awesome’ 8일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유니크 한 음색의 가수 안예슬이 겨울 시즌을 겨냥한 OST 신곡으로 돌아왔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You are awesome’을 8일 발표한다.

신곡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안예슬의 청초한 느낌의 목소리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었다. 제목의 ‘Awesome’ 처럼 경이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I can dream about you every time / 늘 그리우니까 / 시간 지날수록 커지는 이 맘 / 졸음처럼 네가 밀려와 / 또 눈을 감게 돼 / Oh, you are awesome / 보고 있어도 늘 그리운 사람 You are’라는 표현 그대로 연인을 향한 따뜻한 사랑의 느낌을 그려냈다.

최근 몇 년간 드라마 OST 분야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을 통해 완성,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안예슬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극복하며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냈다.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 도지원, 김유석, 서태화 등이 출연 라인업을 이루어 시청자 재미를 전하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안예슬의 ‘You are awesome’ 음원은 8일(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