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04 14:59

김준수, 'Pit A Pat' 키트앨범 예약판매 시작... 뜨거운 반응 기대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XIA(준수)의 미니앨범 2집 ‘Pit A Pat’ 키트앨범 예약판매가 오늘(4일) 오후 3시에 시작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3일)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어 국내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김준수가 오늘(4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키트(KiT)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기존의 앨범 형태 외에도 새로운 방식의 스마트 음악앨범 판매에 김준수의 신보를 기다려 오던 글로벌 팬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여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키트(KiT)앨범은 스마트폰용 음악앨범으로 기존의 CD 음반과 동일한 앨범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최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스마트폰에서 구동이 가능한 차세대 음악 앨범. 스마트 디바이스에 키트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인만큼 김준수 역시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을 통해 키트앨범을 새롭게 시도한다. 그 역시 처음으로 시도하는 차세대 디지털 음악 앨범인 만큼 팬들에게도 소장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김준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 키트 버전에는 키트앨범 구성품 외에도 타이틀 크레딧 카드와 함께 포토카드 24매, 랜덤 포토카드 1매(2종 중 랜덤)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앨범재킷 사진 속 김준수의 모습 역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테슬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의상을 갖춰 입은 채 두 눈을 감고 한쪽 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있는 김준수의 모습은 특유의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으로 돌아오는 그의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해 신보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은 벌써 최고조에 이른 상황.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서 출발했다.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Pit A Pat’은 오직 김준수만을 위해 만들어진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곡으로 판타지적인 가사와 함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다. 그의 부드럽지만 독보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는 전 세계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함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준수의 키트앨범 예약판매는 오늘(4일) 오후 3시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10일(화) 오후 6시에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정식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