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04 13:40

임영웅, 오늘(4일) 신곡 ‘히어로(HERO)’ 발매+M/V 공개 ‘기대감 고조’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 ‘HERO (히어로)’로 돌아왔다.

임영웅은 4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ER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HERO’는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인상적으로 표현된 곡이다. 앞서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특히 ‘HERO’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가운데 대중들 앞에 히어로처럼 등장해 언제나 밝고 선한 영향력을 선사해온 임영웅의 이름과도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임영웅은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어루만진다.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와 함께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HER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녹음 부스에서 진지하게 ‘HERO’를 작업하는 임영웅의 모습, 촬영장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포즈와 표정을 취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겨 있어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4일 새 싱글 ‘HERO (히어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임영웅은 장르를 넘나들며 앞으로도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을 활발히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