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11.03 11:16

패션 브랜드 ‘본투비베스트’, F/W 라인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투비베스트(BORN TO BE BEST)’가 F/W 제품을 선보여 패셔니스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투비베스트는 비머스트(대표 최병곤, 한찬종)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다.

‘본투비베스트’는 ‘태어날 때부터 최고로 태어나다’라는 의미이다. 지금까지 맨투맨 티셔츠,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뿐만 아니라 볼캡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본투비베스트가 새롭게 선보인 F/W 스웨트 셔츠는 부드러운 촉감, 입었을 때 느껴지는 가벼운 중량감, 은은한 광택 등이 특징인 제품이다.

본투비베스트 관계자는 "이번 F/W 제품 라인에는 대한민국의 원단 장인이 직접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전 제품에 수제 작업이 들어간 만큼 높은 품질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면(COTTON)과 폴리에스터(POLYESTER) 혼방사 원단을 사용해 오래 입어도 안감의 보풀이 적게 일어난다. 여기에 ‘스프레이 덤블(SPRAY DUMBLE)’ 가공법을 사용해 세탁 후 제품이 줄어드는 현상을 방지했다.

관계자는 “이번 F/W 라인은 모든 생산 과정에 장인의 수제 작업이 들어간 만큼 많은 정성이 깃든 제품”이라며 “그만큼 품질을 보증할 수 있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유니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본투비베스트의 새로운 F/W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