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31 16:49

'아는 형님' 러블리즈-여자친구-에이프릴-우주소녀-모모랜드-위키미키-(여자)아이들, 역대급 장기자랑

▲ JTBC ‘아는 형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7팀의 걸그룹이 ‘아는 형님'을 찾아와 역대급 장기자랑을 펼쳤다.

10월 3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7팀의 걸그룹이 총출동한다. 러블리즈의 지수·미주, 여자친구 은하·엄지, 에이프릴 채경·나은, 우주소녀 수빈·다영, 모모랜드의 주이·낸시, 위키미키 유정·도연, (여자)아이들 미연·우기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아는 형님' 녹화 당시 전학생들은 폭풍 예능감을 선보이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우주소녀 수빈은 서장훈과의 뜻 밖의 인연을 공개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또한 전학생들은 역대급 '자랑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개 소리' 장기자랑부터 독특한 '발 메이크업'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숨겨진 개인기들이 등장해 큰 웃음을 안겼따. 또한 빠질 수 없는 '댄스 배틀'까지 이어지며 형님들의 환호성을 샀다. 특히 여자친구 은하, 엄지의 명불허전 칼 군무 댄스 실력은 전 출연자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또한 러블리즈 미주는 온 대결마다 도전장을 내밀며 온 몸을 불사르는 승부욕을 보였다. 미주를 지켜보던 김희철은 "미주는 옛날 예능 프로그램인 '연애편지' 'X맨' 고정출연 감이다"라고 평가해 웃음을 안겼다. 7팀의 걸그룹이 선보이는 '자랑배틀'은 10월 3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