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30 17:42

'부캐 선발대회' 비투비 서은광X이창섭, '낭만 오빠' 풀버전 무대 영상 공개

▲ 페르소나유니버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의 부캐 무대 금도끼 은도끼의 풀버전 무대 영상이 공개됐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함께 연예인들의 부캐릭터의 세계관을 만들어 제2의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특수 목적법인인 페르소나유니버스는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금도끼 은도끼’ 편의 본편 무대의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부캐선발대회’ 채널에서 공개된 지난 영상에서 비투비의 은광과 창섭은 자칭 엘레강스와 고급진 명품듀오로 불리길 원하는 ‘금도끼 은도끼’라는 부캐로 등장하여, 2년 전에 제작한 미발표곡 ‘낭만 오빠’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뜨거운 반응과 동시에 본 무대 풀영상을 올려달라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부캐선발대회 채널에서 특별히 별도의 무대 풀버젼 영상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기존 편집된 무대영상과 다르게 ‘금도끼 은도끼’만의 멋이 담긴 좀 더 많은 부분의 안무와 퍼포먼스를 자세하게 볼 수 있으며, ‘낭만 오빠’ 곡의 전체를 들어볼 수 있다.

이 영상은 ‘부캐 선발대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11월 중순경 Mnet 채널에서 방영 예정이다.

한편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이번 ‘부캐 선발대회’ 시즌 1을 필두로 국내최초 한국판 ‘부캐 어벤져스’ 구성 및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트랜스미디어 형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작중이며,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를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세계관을 구축해 글로벌로 확장할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