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29 15:54

'펫 비타민' 눌러만 줘도 근육이 풀리는 혈자리 마사지부터 척추 건강을 위한 짐볼 운동법까지

▲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2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강아지 운동법들을 소개해 시청자뿐만 아니라 반려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다재다능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펫 비타민’의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역대급 식탐을 자랑하는 반려견 백설기의 건강엔 문제가 없을지 고민을 털어 놓는다. 이에 ‘펫 비타민’의 최강 수의사 군단이 눕방이 특기인 백설기를 위한 강아지 운동법을 소개한다고 해 주목되고 있다. 

특히 서 있는 것만으로도 근육질견으로 변신할 수 있는 짐볼 전신운동이 이수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또한 녹화 당일 펫허준 이태형 수의사가 백설기에게 척추 건강에 좋은 혈 자리 마시지를 직접 선보이자 백설기는 배를 드러내고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펫 비타민’은 첫 회 방송에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에게 간식을 이용한 강아지 스쿼트 방법을 알려줬다. 간단하면서도 획기적인 방법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일었던 바, 오늘(29일) 공개될 혈자리 마사지법과 짐볼 운동법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흥미진진한 정보들로 가득 채울 KBS 2TV ‘펫 비타민’은 오늘(2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