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10.29 10:52

​배우 박은빈, 시선 강탈 색다른 변신 돋보인 화보 공개

▲ 보그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은빈이 매혹적인 화보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산했다.

박은빈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그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이제껏 쉽게 볼 수 없었던 드라마틱한 변신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보 속 박은빈은 그야말로 변화무쌍하다. 한계 없는 매력 스펙트럼을 다시금 증명하듯, 뷰파인더에 담긴 박은빈의 다채로운 면면은 시선을 끈다. 한층 물오른 시크함부터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이끌어냈다.
 

▲ 보그 코리아 제공

박은빈은 카메라 안팎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또렷한 색을 뽐내는 배우답게, 분위기를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과 깊은 감성이 어우러져 모든 컷을 A컷으로 만드는 완벽함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표정과 포즈를 능숙하게 구사해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각인시킨 것은 물론, 꼼꼼한 모니터링도 놓치지 않아 현장의 박수갈채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선 연기와 작품을 대하는 박은빈의 진정성이 느껴진다. “제겐 과정이 중요해요. 결과가 좋았어도 스스로 곪았을 수도 있고 흥행은 되지 않아도 기분 좋게 떠올릴 수 있는 작품도 있거든요. 일희일비하지 않고 작품을 하다 보면 누군가에게는 의미를 남길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있어요”라 전했다. 이어 “앞으로 하고 싶은 작품을 선택하겠지만 보는 분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함께 고려할 거예요”라는 소신까지 전했다. 박은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은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그 코리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