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류철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0.10.29 09:42

[S톡] 씨엔블루, ‘시즌2’ 화려한 스타트

▲ 씨엔블루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류철현 기자] 씨엔블루가 본격적인 시즌2 활동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탄탄한 음악성, 시선을 사로잡는 외모로 팀 활동은 물론이고 연기자와 MC 등 다방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이들이 군 복무를 마치고 속속 복귀,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크고 작은 내홍을 겪으며 리더인 정용화를 중심으로 강민혁 이정신 3인체제로 새롭게 팀을 전비한 씨엔블루는 팀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개인 활동을 예고, 전천후 밴드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씨엔블루는 연말을 맞아 ‘CNBLUE 2021 SEASON'S GREETINGS ‘Together’’를 오는 12월 3일 발매한다. 발매에 앞서 티저를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를 통해 씨엔블루는 스케줄로 바빴던 멤버들이 오랜만에 뭉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보여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를 키우고 있다.

또한 씨엔블루는 연내 새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팀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3년 8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신보는 씨엔블루의 음악적 기량과 감성이 돋보이는 트랙으로 채워질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키우고 있다.

씨엔블루는 멤버들이 개별 활동도 주목을 받고 있다. 정용화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임팩트 있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는 형님’ 등에서 번뜩이는 예능감을 보여주는 등 예능계 섭외 1순위로 꼽히고 있다.

또한 9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쉴 틈 없는 열일을 하고 있다, 정용화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1 ‘키스해볼까?’를 공개한다. 

입대전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강민혁은 2021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휴먼 로코 동거스토리. 강민혁은 프랑스 유학파 출신의 국내 최고 화장품 회사 재벌 3세 ‘유진’ 역을 맡았다. 강민혁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훤칠한 비주얼로 트렌디한 남자의 완성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