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0.29 09:37

수학인강 세븐에듀, 2학기 기말고사 대비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 무료 배포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2학기 기말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스타강사 차길영은 “코로나19 사태로 정신없이 1학기를 보냈는데 2학기 역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학생들의 학업 일정에 빨간불이 켜졌다”며 “다가오는 2학기 기말고사를 잘 치러서 만회해 보려고 하지만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해 하는 학생들의 혼란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막막해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말고사 대비 수학 빈출 문제집인 ‘프로듀스’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로듀스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하여 빈출 문항들만 엄선하였으며 서술형은 물론 고난도 문항도 추가하여 상위권 학생들까지 내신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고1 ‘수학(하) 프로듀스 192’는 유리함수부터 경우의 수까지, 고2 ‘수학Ⅱ 프로듀스 195’는 도함수의 활용부터 적분까지, 고2 ‘미적분 프로듀스 80’은 도함수의 활용부터 적분법까지, 마지막으로 고2 ‘확률과 통계 프로듀스 120’은 확률부터 통계까지로 효율적인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고1·고2 프로듀스 문제집의 해설 강좌는 차길영 강사가 전 문항 해설 강의하며 필요한 학생들은 유료로 신청하여 수강할 수 있다.

프로듀스 강좌는 전국 200여 개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내신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문제를 담은 내신만점 강좌,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차길영 선생님만의 초특급 문제 풀이 비법을 담은 미라클 특강 강좌, 기출 문제만으로는 부족한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학습전략인 고난도 문항 대비 강좌로 구성됐다. 그리고 프로듀스 문제집에는 서술형 문제까지 구성되어 있어 서술형 예상문제를 실전처럼 연습해 볼 수 있다.

차길영 강사는 “내신시험에는 출제되는 유형들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빈출유형을 반드시 학습해두는 것이 유리하다. 프로듀스 강좌에서 전수하는 문제 풀이 비법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면 2학기 기말고사에서 20점 이상의 성적 향상이 가능할 것이다”며 “기출 문항 중 빈출 문항만 엄선한 족집게 강좌로 다가오는 2학기 기말고사 시험 대비를 효율적으로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추천했다.

한편 프로듀스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