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26 18:03

'생활의 달인', 쌀떡볶이-생존-러시아 케이크-김밥-탁구 달인 소개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늘(26일) 밤 9시에 방영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쌀떡볶이 달인, 생존 달인, 러시아 케이크 달인, 김밥 달인, 탁구 달인이 소개된다.

◆ 은둔식달-쌀떡볶이 달인

만인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은 45년 내공의 떡볶이가 있다. 쌀떡 특유의 말랑한 식감과 진하고 매력 있는 붉은 양념이 특징! 일명 ‘마늘떡볶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한다. 마늘을 넣어 만든 떡볶이니만큼 맛있게 매운 양념이 손님들의 구미를 당긴다. 어묵 없이 오로지 떡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쫄깃한 떡의 매력이 더욱더 잘 느껴진다. 보기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 빨간 떡볶이의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 생존 달인

생활의 달인 생존 프로젝트 제3탄! 회를 거듭할수록 새롭게 발전하는 생존의 달인들. 이번에는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특전사 출신으로 강한 생존본능을 지니고 있는 오늘의 주인공 강은미 달인. 달인은 어떤 극한 상황 앞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고 자신한다. 평범한 물건들도 달인의 손을 거치면 생존 필수품으로 재탄생한다는데. 두 눈이 번쩍 뜨이는 달인만의 생존 기술을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해 보자.

◆ 러시아 케이크 달인

언제 먹어도 맛있는 디저트! 달짝지근한 케이크의 성지가 이곳에 있다.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러시아식 케이크. 이 중에서도 인기 메뉴는 꿀케이크와 나폴레옹이다. 겹겹이 쌓아 만들어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나폴레옹과 꿀의 단맛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꿀케이크의 환상적인 콤비를 맛볼 수 있다. 러시아식 케이크가 가진 특별한 달달함! 파이 같은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이 가진 비밀을 낱낱이 파헤친다.

◆ 은둔식달-김밥 달인

한 줄에 꽉 눌러 담은 정성이 매력인 마성의 김밥 집이 있다. 이 김밥을 만드는 주인공은 강정혜 (女/61세) 달인! 식초도 직접 담아 사용하는 만큼 밥부터 재료까지 정성이 안 들어가는 곳이 없다는데. 오랜 시간 시장 안의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김밥 집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 탁구 달인

탁구계에 한 획을 그을 달인이 등장했다. 일찌감치 탁구에 재능을 보인 달인은 20년 이상을 선수로 활동하며 경력을 쌓았다는데! 탁구채와 탁구공으로 선보이는 놀라운 기술들을 생활의 달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탁구공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는 신의 손! 탁구공의 방향을 휘어지게 하는 것은 물론, 탁구공으로 특정 물체 정확하게 맞추기 등 원하는 대로 구사 가능한 달인의 화려한 탁구 묘기들을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