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0.10.26 09:31

손담비, 메이크업포에버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 2020 11월호에서는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와 함께 한 배우 ‘손담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손담비는 메이크업포에버의 신제품 하이라이팅 컨실러 ‘리부트 루미나이저’와 지난 8월 론칭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립스틱 ‘루즈 아티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로 가을, 겨울 연출하기 좋은 4가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 데이즈드 제공

메이크업포에버의 리부트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보여주는 뉴트럴 룩은 물론 펄 파우더의 레전드로 별빛 같은 반짝임을 선사하는 메이크업포에버 스타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111 샴페인으로 연출한 홀리데이 파티 룩까지, 요즘 그녀에게서 보기 힘들었던 화려한 메이크업 룩들을 엿볼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메이크업포에버 NO.1 파우더인 UHD 프레스드 파우더를 들고 있는 사진에서는 가수 손담비 시절의 모습으로 돌아간 듯 화려함을 마음껏 뽐냈다.

▲ 데이즈드 제공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손담비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020년 1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이즈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