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0.23 18:29

하성운, 11월 9일 컴백 확정…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 티저 오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하성운이 5개월 만에 컴백한다.

하성운이 2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어둡고 신비한 분위기에 안개와 잔해 속 ‘Mirage’라는 단어가 나타나는 모습이며, ‘2020. 11. 09 6PM’이 쓰여있다.

하성운은 지난 6월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을 통해 아티스트로 한 걸음 성장한 모습은 물론, 기존의 소년 같은 귀여운 이미지를 넘어 성숙한 남성의 매력을 선보여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얻은 바 있다.

그렇기에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번 ‘Mirage’ 앨범에도 기대가 모인다. 하성운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어떤 음악적 변화를 시도했을지 많은 이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Twilight Zone’과 마찬가지로 ‘Mirage’ 역시 정식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앨범을 예상해보고 추측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팬들은 벌써부터 컴백 스케줄러가 오픈 되기를 기다리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하성운의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는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