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23 10:56

'겜생상담소 시즌4' 장동민 출연, 코로나 시대 PC방 사장들의 고충 공개

▲ 4층 지하던전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의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에 코로나19시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PC방 사장님으로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한다.

<겜생상담소>는 게임계에 몸을 담고 있는 인물들을 초대하여 그들의 게임 인생을 들어보고 고민을 나누는 토크쇼 프로그램. 총 7편의 시즌1 누적 조회수가 160만 이상이 되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폐지된다는 것을 전제로 출발했던 <겜생상담소>는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고용안정 시즌4까지 이어지고 있다.

시즌4의 네 번째 출연자인 개그맨 장동민은 10년차 PC방 사장이 말하는 코로나 시국의 어려운 현실을 비롯해 할머니 덕분에 tvN의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지니어스까지 나가게 된 사연, 운명적인 대학 입학과 옹달샘 데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특유의 입담으로 풀어낸다. 특히. 지니어스에 출연해 개그맨이라는 선입견을 이겨내고 두 시즌 우승을 한 에피소드는 <겜생상담소> 답지 않은 잔잔한 감동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지난 10월 21일 OGN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을 통해 선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는 <겜생상담소 시즌4>의 두 MC 중 한 명인 조현민과 장동민의 찰떡 케미, 장동민 특유의 버럭 개그 등이 짧게 공개됐다. 이 영상은 업로드 3시간도 안되어 10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본편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전국 PC방 사장님 대표 ‘장동민’이 출연하는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는 10월 23일 금요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으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