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21 09:47

트와이스, 26일 컴백 기념 스페셜 라이브서 신곡 'I CAN’T STOP ME' 무대 최초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트와이스가 10월 26일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개최하고 신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를 기념해,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TWICE "I CAN'T STOP ME" SPECIAL LIVE'(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톱 미" 스페셜 라이브)를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한다.

스페셜 라이브에서 타이틀곡 'I CAN’T STOP ME' 퍼포먼스는 물론 새 음반 수록곡 무대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하고, 컴백 비하인드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정규 2집 'Eyes wide open'의 타이틀곡 'I CAN'T STOP ME'는 유럽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미국 80년대 신스 사운드를 섞은 레트로 풍의 신스 웨이브 장르다.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신스 소스들을 활용해 작곡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