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10.20 17:57

크러쉬, 입대 전 마지막 공연 소감 전달 "만감이 교차"

▲ 크러쉬 SNS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크러쉬가 입대 전 마지막 공연을 선사한다.

크러쉬는 20일 오후 새 EP 앨범 ‘with HER’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SNS에 "당분간 없을 공연 리허설이라고 생각하니 만감이 교차하네요. 후회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밤 7시부터 네이버 나우 '#OUTNOW' 'with HER' 컴백 라이브에서 만나요 여러분"라며 짧은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크러쉬는 직접 움직이는 카메라를 들고 밴드 멤버들을 촬영하며 공연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리허설 현장에서부터 크러쉬의 열정이 느껴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크러쉬는 이날 오후 6시 각각의 매력 넘치는 여성 아티스트들과 크러쉬의 다채로운 음악적 케미가 담긴 새 EP 앨범 ‘with HER’를 발매한다.

크러쉬가 전곡 작사, 작곡을 맡은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놓아줘 (with 태연)’를 비롯해 ‘Tip Toe (with 이하이)’, ‘춤 (with 이소라)’, ‘Step By Step (with 윤미래)’, ‘She Said (with BIBI)’까지 총 5개 트랙으로 이뤄졌다.

‘with HER’ 발매에 이어 크러쉬는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는 '#OUTNOW'에 출연한다. 밴드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공연에서는 타이틀곡 ‘놓아줘’를 비롯한 수록곡의 최초 라이브 무대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이하이가 특별 출연을 예고하여,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던 두 사람의 듀엣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최근 11월 12일 입대 소식을 직접 발표한 크러쉬에게 이번 '#OUTNOW'는 그의 마지막 공연이라는 점에서 팬들에게 더욱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OUTNOW'에서 크러쉬가 전할 뜻 깊은 소감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