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10.20 14:57

레드벨벳 슬기, 한결 성숙해진 슬기의 가을 패션 화보

▲ 에스콰이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레드벨벳 슬기의 고혹적인 가을 화보가 <에스콰이어> 11월호에 실렸다. 

지난해에 이어 1년여 만에 다시 <에스콰이어>와 인터뷰를 진행한 슬기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보헤미안 그런지 룩을 멋지게 소화하며 패션모델 못지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준비된 의상뿐 아니라 의자나 사과 등 즉석에서 제안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포즈 역시 훌륭하게 소화했다. 슬기는 인터뷰 중에도 촬영에 대해 “원래 이런 빈티지한 분위기의 공간을 좋아해요. 오늘 입은 옷들도 너무 예쁘네요”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 에스콰이어 제공

지난여름, ‘몬스터’와 ‘놀이’를 연달아 공개하며 데뷔 후 첫 유닛 활동을 진행했던 소감을 묻는 질문에는 “솔직히 자신 있었어요. (아이린)언니와의 케미를 보여줄 수 있어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해요”라고 답했다. 독특한 컨셉의 곡과 퍼포먼스를 소화하기 위해 오랫동안 춤과 노래는 물론 표정이나 호흡까지 치밀하게 가다듬었다고도 덧붙였다. 슬기는 2020년을 돌아보며, 여유 시간을 활용해 사진찍기, 그림 그리기 등 여러 취미 활동을 즐기고 있으며,  "재즈나 발레 같이 부드러운 춤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자 꾸준한 SNS 활동은 물론 녹음과 연습을 통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는 슬기의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에스콰이어> 2020년 11월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esquirekorea.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팬들이 SNS 댓글을 통해 물어본 질문에 대한 답변 영상은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 코리아>에서 10월 마지막주부터 확인 가능하다.

▲ 에스콰이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