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20 08:16

'도시어부2' 이수근 첫 팔로우미 완장, 산청 경호강에서 쏘가리 낚시 도전

▲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수근이 드디어 첫 ‘팔로우미’ 데뷔전을 치른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44회에서는 이주연이 게스트로 함께 하는 가운데, 경남 산청 경호강으로 낚시를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수근이 생애 첫 ‘팔로우미’를 맡아, 박진철 프로와 지상렬, 이태곤, 김준현의 뒤를 이어 고정 멤버 중 마지막으로 완장을 차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회원님들 잘 오셨습니다”라며 도시어부들을 반긴 이수근은 평소와는 달리 낚시 장비들을 풀장착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고. 그는 “쏘가리는 장비 싸움이다. 그래서 채비를 해야 한다”라며 철저히 준비된 낚시꾼의 모습을 보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앞서 현지답사까지 다녀온 이수근은 “쏘가리는 지금까지 맛을 본 적 없다. 쏘가리에 열광하는 이유는 맛이 너무 대단하기 때문”이라며 “쏘가리를 흔히 수돈(水豚)이라고 부른다. 물속의 돼지”라면서 스마트한 지식을 펼쳤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그동안 본 적 없는 철두철미한 준비를 보인 이수근의 모습에 이태곤은 “공부 좀 했네”라며 ‘팔로우미’의 활약에 기대를 걸었고, 지상렬은 “명필이다”라며 이수근의 강의에 초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이수근은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자칫 지루할 수 있는 PT를 순식간에 오락성 충만한 이벤트로 탈바꿈시켰다고. 선물이 등장하자 현장은 예상치 못한 경쟁으로 들썩였고, 이경규는 승부욕을 폭발시키며 급기야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고 해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이수근의 명강의에 감탄한 큰형님 이덕화는 “지금까지 낚시 안 하고 어떻게 살았냐. 낚시가 딱 맞는 것 같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해져, 과연 첫 팔로우미에 도전하는 이수근이 어떤 활약을 보였을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반전매력을 예고한 이수근의 ‘열정 만렙’ 팔로우미는 과연 어떻게 시작됐을지, 산청에서 펼쳐진 쏘가리 낚시 대결은 22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