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0.20 07:43

'D-Day' 마마무, 오늘(20일) 선공개곡 '딩가딩가' 발표... 재기발랄 '레트로 펑키'

▲ RBW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마마무가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를 발표한다.

마마무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수록곡 '딩가딩가(Dingga)'를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의 포문을 연다.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는 갈수록 멀어져 가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로 인해 지루하고 외롭기만 한 일상 속, 친구들과 함께 '딩가딩가'하며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모두가 힘든 현 상황 속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재치 있는 노랫말로 풀어내 공감을 자아내며, 펑키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마마무 특유의 재기발랄함을 더욱 극대화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마마무의 펑키한 매력을 담아냈다.

단조로운 일상을 벗어나 다양한 컬러로 채워진 공간에서 신나게 춤을 추며 '비타민 D' 같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마마무는 수록곡 '딩가딩가(Dingga)' 선공개를 시작으로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그간 개성 뚜렷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마마무는 레트로한 느낌에 힙한 매력을 더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행복과 위로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