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0.16 14:05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SENSTOY) 온·오프라인 할로윈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senstoy)’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할인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온라인 몰에서는 할로윈 당일인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신박한 할로윈 기대해’ 이벤트는 센스토이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최대 52% 까지 할인되는 특가 상품 기획전과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센스토이 브랜드의 실리콘 리얼 스킨 딜도, 흡입형 바이브레이터, 전동 안마 페어리를 비롯하여 니포리기프트(N.P.G), 매직아이즈(Macigeyes) 브랜드의 일본정품 오나홀, 남성 단련을 위한 파워링과 근력강화 보조기구, 콘돔, 러브젤, 마사지젤 등의 제품을 특가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해당특가 제품을 구입할 경우 할로윈에 사용하면 좋은 파티용품이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바이브레이터와 러브젤, 콘돔을 결합한 세트 상품을 최대 21% 할인 판매한다.

센스바디 가디스 아시아 이채담 오나홀과 일본 정품 오나홀이 8차 재입고 되었으며, AV배우 후카다 에이미(深田えいみ)를 모델로 한 남성용 성인용품 ‘명기의 증명 012’를 비롯한 일본 정품이 다수 재입고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센스토이 온라인몰은 배송 서비스를 강화하여 서울 지역에 거주하는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도착’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늘도착’ 서비스는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 자동으로 적용되어 주문한 당일 8시 이전에 받아보는 것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