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16 08:48

'랜선장터' 이수근-양세찬-이진호-이연복, 인삼 그룹 결성 "인상 찌푸리지 말아요"

▲ KBS 2TV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장터지기와 충남 금산 농민이 ‘인삼’ 홍보를 위한 그룹을 결성한다. 

내일(1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하 ‘보는날이 장날’) 4회에서는 장터 팀 이수근,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셰프가 다양한 ‘인삼’ 홍보 아이디어를 구상, 버라이어티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전북 고창 편에서 이수근 팀이 ‘멜론 파이브’ 그룹을 결성, 유명 가요를 입에 착 붙는 광고용 노래로 개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끝나갈수록 눈빛만 마주쳐도 율동이 나올 정도로 점차 호흡을 맞춰나가며 보는 재미를 살린 것.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근을 필두로 양세찬, 이진호의 개그력과 이연복 셰프의 연기가 더해져 업그레이드 된 ‘인삼’ 그룹을 만든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때 접속자 수를 놓치지 않기 위한 아이디어 회의에서부터 폭소가 연발한다고. 

대망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인삼’ 그룹을 결성한 장터 팀이 인삼맨으로 변신한 지역민과 함께 맞춤형 노래를 열창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인상 찌푸리지 말아요! 금산에 인삼 있어요~”라며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긍정 에너지를 뿜어낸다고. 

그런가 하면 이연복 셰프는 인삼을 활용한 요리를 준비, 집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간편 레시피로 판매율을 견인할 예정이다. 어린이 입맛이라고 밝힌 이수근, 양세찬, 이진호는 인삼 요리를 맛본 뒤 감탄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양세찬은 “농담 아니고 진짜 대박이에요!”라며 깜짝 놀란 반응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내일(17일) 방송에서는 충남 금산의 특산물 인삼과 깻잎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고 해 ‘보는날이 장날’ 방송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접했던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과연 장터지기들은 본방송에서 인삼을 완판시킬 수 있을지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은 코로나19와 지난 여름 수해로 한 해 동안 키운 농산물의 판로가 막힌 농가를 위해 KBS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합심해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KBS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농민들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포맷으로, 중소벤처기업부는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자체 모바일마켓 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으로 힘을 보탰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보는날이 장날’은 내일(1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