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0.14 17:23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할인 이벤트 ‘할로윈 어서오고’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에서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어서오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할로윈 당일인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레로 소나 바이브레이터를 비롯하여 러브젤, 마사지젤, 오나홀, 딜도 상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도움이 되는 엔시토 콘돔, 센스바디젤, 페페젤 등의 상품이 결합된 10종의 특가 세트상품이 22%~57%까지 할인되며, 특가 상품 이외의 상품에 사용 가능한 7% 할로윈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정품 니포리기프트(N.P.G) 극상명기 아오이츠카사와 매직아이즈(Magiceyes) 아이컵 폭유 파이즈리 제품이 사은품, 적립금을 제외한 무혜택 특가로 27%, 42% 할인하여 판매하고, 해당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할로윈에 맞는 할로윈 파티 특별 사은품이 지급된다.

만냥몰 관계자는 “일부 신제품의 경우 로그인을 할 경우 회원 특별 할인가로 판매가 되니 회원 로그인으로 접속하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고, 더 다양한 상품을 입하하여 고객 만족도를 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냥몰은 신제품으로 센스토이 브랜드의 바이브레이터 ‘나오미’, ‘자이언트 바바’를 비롯해 하이쓰 브랜드의 남성 오나홀 11종, 매직아이즈, 토이즈하트, 라이드재팬 브랜드의 남성 오나홀 23종의 대량 신제품 입하 소식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