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10.14 14:38

배우 전진기,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전진기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4일 “매 작품마다 내공 있는 연기력과 변화 무쌍한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전진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996년 SBS드라마 ‘임꺽정’으로 데뷔한 전진기는 영화 ‘우상’, ‘더킹’, ‘말모이’에 출연하며 충무로 대표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엔 드라마 tvN  ‘오 마이 베이비’, MBC ‘나쁜사랑’, ‘돈꽃’, JTBC  ‘보좌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아우르는 명실상부 국민배우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전진기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전진기 배우가 브라운과 스크린을 오가며 왕성한 작품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전진기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전진기도 “새 식구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 늘 그래왔듯 사람 냄새 나는 배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30일 첫 방송되는 SBS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탁재형 의원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진기가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지숙, 나르샤,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 김효진, 김준희, 서유리, 황보미,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조련, 신승환, 신이, 황태광, 한수연, 이인혜, 백승희, 황동주, 손상경, 황바울, 김은영,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한소은, 남영주,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