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13 11:30

'트롯신2', 트롯神도 예상 못한 명곡 퍼레이드 선사... 역대급 무대

▲ 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트롯신들의 띵곡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이하 '트롯신2')가 진솔한 무명가수들의 이야기, 트롯신들의 원포인트 레슨, 귀호강을 선사하는 무대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수요 예능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10월 14일 방송되는 '트롯신2' 6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더 높은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한 무명가수들의 치열한 2라운드 대결이 담긴다. 2라운드에서는 출연진이 무작위로 뽑은 트롯신의 팀에 배정된 만큼, 예상치 못한 선곡들이 줄을 이으며 랜선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이번에도 참가자들은 놀라운 선곡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중에는 장윤정-남진의 듀엣곡 '당신이 좋아'를 혼자 부르기에 도전하는 참가자가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이 참가자는 듀엣을 어떻게 혼자서 소화했을까. 또 이 무대는 랜선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그런가 하면 남성미 폭발하는 진성의 명곡 '태클을 걸지마'에는 성별이 다른 두 명의 참가자가 동시에 도전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각기 다른 느낌으로 재해석한 '태클을 걸지마' 무대가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이를 확인할 수 있을 '트롯신2'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또한 전국민을 사로잡았던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많은 사람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등 트롯신들의 명곡 퍼레이드가 시청자들을 TV 앞에서 벗어날 수 없게 할 전망이다.

이에 더해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신들이 내리는 '띵곡'(명곡을 뜻하는 신조어)의 정의도 들어볼 수 있다고. 자신이 선곡한 트롯신의 노래를 '띵곡'이라고 말하는 참가자 덕분에 트롯신들 사이에서 '띵곡'의 뜻을 추측하는 토론이 벌어진 것. 이에 참가자가 자신있게 선곡한 트롯신의 '띵곡'은 무엇이었을지, 트롯신들은 '띵곡'의 뜻을 어떻게 추측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무명 가수들이 재해석한 트롯신의 명곡 퍼레이드는 10월 14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