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0.12 09:19

AKMU 이수현, 첫 솔로곡 ‘ALIEN’ 캐릭터 티저 비디오 공개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AKMU 이수현의 첫 솔로 싱글 ‘ALIEN’ (에일리언)의 독특한 콘셉트와 곡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메인 멜로디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이수현의 ‘ALIEN’ 캐릭터 티저 비디오(CHARACTER TEASER VIDEO)를 게재했다.

영상 속 이수현은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록색 네일부터 외계인이 새겨진 반지, 말괄량이 같은 메이크업까지 모두 AKMU 활동 때와 확 달라진 스타일이다. 특히 이수현의 청아한 목소리가 빛난 내레이션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수현은 “내가 좋아하는 거? 아주 잘 알아요. 즐기는 방법도”라며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뽐냈다. 그는 이어 “요즘은 우주가 궁금하다"며 "보고, 듣고, 느끼고,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탐구하는 중. 이러다 보면 알게 되지 않을까? 내가 누군지"라고 말해 묘한 여운을 남겼다.

직접적인 설명은 아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열정적으로 탐구하며 자아를 찾으려는 그의 메시지가 전해졌다. 이수현의 솔로곡 ‘ALIEN’의 가사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ALIEN’은 이수현이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정식 발표하는 솔로곡이다. AKMU 이찬혁이 작사·작곡진에 이름을 올렸고, 메인 프로듀싱까지 맡아 또 다른 명곡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