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09 13:35

이수현 첫 솔로 싱글 'ALIEN' 크레딧 포스터 공개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AKMU 이수현의 파격 변신이 예고됐다. 그가 데뷔 6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솔로곡 'ALIEN'은 이찬혁이 작사·작곡해 기대감을 더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이수현의 첫 솔로 싱글 'ALIEN' 크레딧 포스터(CREDIT POSTER)를 공개했다. 

이수현은 화려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민트 컬러 헤어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경쾌한 그의 표정과 귀여운 패션 액세서리들이 보는 이의 즐거운 상상력을 키웠다.

기존 AKMU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 180도 다른 이수현의 모습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이찬혁은 작곡·작사진에 이름을 올렸다.

그간 AKMU의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 온 이찬혁이 이수현의 첫 솔로곡 'ALIEN' 메인 프로듀싱에 나선 것. 여기에 감각적 사운드의 실력파 프로듀서 PEEJAY와 신예 작곡가 서동환이 합세해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했다.

유리알처럼 청량한 목소리에 깊은 감성까지 지닌 이수현이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독특한 콘셉트가 예상된다. 실제 YG는 이수현의 솔로곡 발표 소식을 알리며 매우 신선하고 색다른 곡이라고 설명했었다.

이수현의 첫 솔로곡 ‘ALIEN’ 음원은 오는 10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평범을 거부한 그가 올 가을 가요계에 일으킬 바람은 어떤 색깔일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