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10.09 13:33

에이스(A.C.E) 멤버들이 주인공인 웹툰 제작된다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A.C.E(에이스)의 웹툰이 제작된다.

9일 오후 에이스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지난달 23일 ㈜스토리버스(대표 박재성)와 웹툰 제작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스토리버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에이스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웹툰이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한국웹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류 연계 지원사업을 통해 매칭된 ㈜스토리버스와 비트인터렉티브가 상호 협력하기 위해 체결됐고 ㈜스토리버스 박재성 대표를 비롯해 에이스 멤버들과 비트인터렉티브 김혜임 대표가 참석했다.

업무 협약을 통해 ㈜스토리버스는 에이스를 주인공으로 다룬 웹툰의 기획과 제작을 맡고 비트인터렉티브는 에이스의 그룹 활동 및 홍보를 담당하게 된다. 박재성 대표는 “이미 많은 국가에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인 A.C.E(에이스)와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들어서 한류에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비트인터렉티브 김혜임 대표 역시 “A.C.E(에이스)가 새로운 형태의 한류 연계 사업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한류 문화를 알리고 앞장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C.E(에이스)는 지난 9월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