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07 13:56

'도시어부2' 조정민 흑화 예고, "제가 이렇게 악질인 줄 몰랐어요"

▲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8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42회에서는 조정민이 전북 부안 격포항에서 민어에 이어 문어 낚시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조정민은 지난주 ‘도시어부2’에 등장하자마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조정민은 자신의 SNS에 “실검 1위 감사합니다. 반응이 너무 좋아서 기뻐요. 또 민어 잡고 싶다”라며 기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조정민은 50cm의 민어를 낚으며 일취월장한 낚시 실력을 과시한 것은 물론, 도시어부들과 극강의 케미를 완성하며 빅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흥겨운 트로트 무대를 선사하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날 문어 낚시에 나선 조정민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승부욕을 드러내며 남다른 열정을 뿜어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조정민은 시작부터 “하나 잡는 게 이렇게 힘든 일이냐. 점점 욕심이 생긴다”라며 초조함을 드러내기 시작했다고. 

결국 조정민은 물불 안 가리는 불굴의 자세로 ‘악마’ 이덕화와 ‘악질’ 이경규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고 전해져 시선이 집중된다. 이날 조정민은 “제가 그렇게 악질인 줄 몰랐다. 어느 상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라고 심경을 털어놨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이날 지상렬은 저녁 만찬에서 조정민에게 “평생 회 먹게 해줄까?”라며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한다. 격포를 술렁이게 한 지상렬의 달달 멘트 폭격에 조정민이 과연 어떠한 반응을 보였을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수직 상승한다. 

‘문어퀸’을 노리는 조정민의 활약은 과연 어땠을지, 흑화를 예고한 트로트 여신의 문어 낚시 도전은 8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